공지사항
회원사 소식
갤러리
자료실
 
Title: 2020년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 심포지움 취소 안내 Date: 2020.06.16

 

76() 예정된 2020년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 심포지움 취소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0년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 정회원학회 회원여러분!

본 회에서 대한화학회 춘계학술대회 기간 중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0년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 심포지움 개최를 코로나19바이러스(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422()에서 76()로 한차례 연기하였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수도권의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누그러지지 않아 대한화학회에서는 개최장소인 경기도 지자체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행사를 대폭 축소하고 발표 전체를 온라인으로 진행함은 물론, 연사를 제외한 회원 및 청중은 일체 행사장에 입장하지 못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본회에서는 76일 대한화학회 특별세션으로 진행할 예정이었던 2020년 한국화학관학회연합회 심포지움의 개최를 부득이 취소하고 추후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이에 대한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비록 2020년 심포지엄은 취소되었지만, 심포지움을 가을에 개최하거나 또는 가을에 예정된 화학연합 포럼에서 정회원학회 회원님들을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무쪼록 빠른 시일 내에 현재의 위기 상황이 차분하고 슬기롭게 극복됨으로써 일반적인 사회활동은 물론 교육 및 연구 활동이 하루빨리 정상화되기를 간절히 빕니다.

 

회원님들과 가정에 항상 건강과 만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 회장 최중길 드림

 


첨부파일1: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2: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